UFC 303 배당률 업데이트
UFC 303 배당률 업데이트
Blog Article
전형적인 UFC 방식으로 다나 화이트와 코는 몇 명의 부상자가 PPV 열차의 속도를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UFC의 새로운 메인 이벤트와 공동 메인 이벤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알렉스 페레이라는 지리 프로차즈카를 상대로 라이트 헤비급 벨트를 방어할 예정입니다
디에고 로페즈는 페더급 대결에서 브라이언 오르테가에게 도전장을 내밀 예정입니다. 카를로스 울버그도 여전히 경쟁 중이며 앤서니 스미스와 맞붙을 예정입니다.
BetOnline이 제공하는 이 세 가지 새로운 대회의 최신 UFC 303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언더독 예측
알렉스 페레이라(-165) 지리 프로차즈카(+145) 알렉스 페레이라(-165)
디에고 로페즈(-145) 브라이언 오르테가(+125) 브라이언 오르테가(+125)
카를로스 울버그(-500) 앤서니 스미스(+385) 카를로스 울버그(-500)
알렉스 페레이라(-165) 대 지리 프로차즈카(+145)
알렉스 페레이라는 UFC 300에서 자마할 힐에게 압도적인 패배를 안겨주었습니다. 이제 페레이라는 이번에도 지리 프로차즈카를 상대로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을 획득할 예정입니다. 페레이라와 프로차즈카는 UFC 295에서 맞붙어 당시 비어 있던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두 사람의 첫 번째 매치업은 2라운드에서 끝났습니다. 페레이라는 프로차즈카를 왼쪽 훅으로 떨어뜨린 후 땅볼과 파운드로 연결해 승리를 거뒀습니다.
흥미로운 싸움이 되겠지만 궁극적으로는 같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로차즈카는 풀 캠프에서 페레이라를 이길 수 없었고, 그의 전투 스타일은 그를 기절시킬 위험이 매우 컸습니다. 특히 단기간에 결과가 달라질지는 모르겠습니다.
디에고 로페즈(-145) 대 브라이언 오르테가(+125)
UFC 303의 새로운 공동 메인 이벤트는 디에고 로페즈(-145)와 브라이언 오르테가(+125)의 페더급 대결입니다. 로페즈는 이번 경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입니다.
오르테가는 UFC 역사상 최고의 그래플러 중 한 명이지만, 스트라이크 부족으로 첫 타이틀 샷에서 벨트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2018년 할로웨이에게 패한 오르테가는 야이르 로드리게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에게도 패했습니다.
오르테가가 로드리게스에게 패한 것은 타이틀이 없는 유일한 패배입니다. 오르테가는 2월에 복귀전을 치렀고, 오르테가는 팔 삼각형 초크를 통해 승리했습니다.
반면 로페즈는 통산 10번의 KO와 12번의 서브미션을 기록 중입니다. 이론적으로는 그의 뛰어난 기량이 오르테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르테가가 이변을 딛고 이력서에 서브미션 승리를 추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카를로스 울버그(-500) 대 앤서니 스미스(+385)
카를로스 울버그는 공동 메인 이벤트에서 방금 우승에 도전한 자마할 힐과 맞붙을 예정이었습니다. 울버그가 우승했다면 올해가 끝나기 전에 타이틀 샷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었을 것입니다.
힐이 결장하면 울버그는 UFC 베테랑 앤서니 스미스에게 만족해야 합니다. 울버그는 -500의 우승 후보이며 스미스는 +385의 약자입니다.
저는 울버그를 힐을 화나게 할 선수로 선택했고, 그는 스미스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미스는 지난 5번의 경기 중 3번의 경기에서 패했으며 UFC 235에서 존 존스에게 벨트에 도전했던 파이터와는 거리가 먼 선수입니다. 울버그는 승리하여 페레이라에게 벨트에 도전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원래의
UFC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일련의 흥미로운 PPV 이벤트를 통해 이 대회를 무산시켰습니다.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303은 2024년 가장 흥미로운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메인 이벤트에는 스포츠계의 가장 큰 스타 중 한 명인 코너 맥그리거가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코너 맥그리거가 출전합니다.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경기는 6월 29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는 웰터급에서 전 벨라토르 스타 마이클 챈들러와 5라운드 경기를 치르며 UFC 303의 메인 이벤트가 될 예정입니다. 2022년 9월 UFC 279 이후 타이틀전이 열리지 않는 UFC PPV는 이번이 처음입니다.